본문 바로가기

2017/08

(17)
오늘의 드립 4탄 안녕하세요, 오늘의 드립 컨텐츠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오늘의 드립 시리즈에서는 오늘 하루동안 올라온 유머게시글중 여러가지의 유머들을 한번에 모아둔 공간입니다. 오늘하루 재미있는 게시글들을 빠짐없이 한곳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겠죠?게시글 사정상 스압이 있는 유머게시글들은 포함시키지 못하고 이미지 한두장있는 유머들만 있다는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추가로, 컨텐츠 사정상 많은 조회수가 있지않을경우 폐지될수도 있다는점!매일 새로운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게시글 중에 문제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댓글로 달아주시면 확인후 삭제처리 해드리겠습니다 *1. 미국에서 무단횡단하면 안되는 이유.gif는 GTA5...2. 신기한 오징어 먹물.gif3. 옥수수 구워주는 누나.gif야 익었나 먹어봐4. 대륙의 리어카.gi..
외환거래 기초코스 6: 외환거래 vs 주식거래 뉴욕 증권거래소에 등록된 주가는 대략 2,800개 입니다. 나스닥은 3,100개의 종목이 등록되어있습니다. 이 많은 주가사이에서 어떤걸 투자해야하는지 아시나요? 주가가 너무 많은 관계로 주식시장에 뛰어드는건 확률이 낮은 도박과도 같습니다. 하지만 외환 거래에서는 주식만큼 종목이 많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의 외환 상품들이 있지만 제일 유동성이 강한 상품은 4가지뿐입니다.4가지의 종목이 몇천가지의 종목보다 낫지 않을까요? 오늘은 외환 거래 시장과 주식거래 시장의 차이점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24시간 마켓외환거래 시장은 24시간 마켓입니다. 외환거래는 한국시간으로 월요일날 오전 6시쯤 시장이 열리고 토요일 새벽에 닫힙니다. 그러므로 주중에는 외환시장은 항상 24시간 열려있습니다. 24시간 시장이라는 장..
관객을 사로잡는 발표 방법 현대 사회에서는 학교든 직장든 발표는 빠질 수 없는 필수 요소라고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발표는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천차만별이라는것도 인식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시다시피 발표에는 파워포인트가 기본적인 요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워포인트에는 핵심 내용들을 적어서 발표를 하기도 하고요. 하지만, 발표는 이 핵심들을 설명하는 거에 끝나지 않습니다. 발표에 정석은 메시지를 정확히 전달하는 게 목적입니다. 예를 들면 마틴 루더 킹은 1963에 "I have a dream" 스피치를 통해 인종 평등을 지지 함으로써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사회적으로 변화를 이끌었습니다. 1. 발표 또는 프레젠테이션을 드라마처럼 생각하라발표에는 핵심 또는 숫자로 된 정보만 얘기하는 게 아닙니다. 좋은 발표에는 항상 스토리..
오늘의 드립 3탄 안녕하세요, 새로운 컨텐츠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오늘의 드립 시리즈에서는 오늘 하루동안 올라온 유머게시글중 여러가지의 유머들을 한번에 모아둔 공간입니다. 오늘하루 재미있는 게시글들을 빠짐없이 한곳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겠죠?게시글 사정상 스압이 있는 유머게시글들은 포함시키지 못하고 이미지 한두장있는 유머들만 있다는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추가로, 컨텐츠 사정상 많은 조회수가 있지않을경우 폐지될수도 있다는점!매일 새로운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게시글 중에 문제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댓글로 달아주시면 확인후 삭제처리 해드리겠습니다 *1. 프로야구 스트라이크 근황.gif 2. 넷플릭스 초월번역 甲.jpg 3. 뜬금포 타이어.gif 4. 고양이 트랩.gif 5. 대부분 몰랐던 일상속 외래어.jpg 6...
베이킹소다 27가지 활용법 한 커뮤니티 웹사이트에서 돌아다니다가 라는 분이 올려주신 "베이킹 소다 27가지 활용법"이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것같아 글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만약이라도 이 게시글이 저작권에 문제가 될경우 연락주시면 바로 삭제처리해드리겠습니다. 만능템 베이킹소다 27가지 활용법 모음! 부엌에서 베이킹소다 활용법 (1) 과일세척: 소금이나 식초도 좋지만 찬물에 베이킹소다를 두세 스푼정도 뿌려서 담가놨다가 뽀득뽀득 씻어주면 농약제거에 더 효과적이다. 냉장고 냄새 제거: 구멍 뚫린 베이킹소다를 담아 냉장고에 보관하면 숯 만큼이나 탈취 효과가 뛰어나다. 음식물쓰레기 냄새 제거: 음식물쓰레기 봉투에 음식물을 담은 뒤, 베이킹소다를 흩뿌려주면 냄새 발생과 벌레 꼬임을 차단할 수 있다. 냄비 탄 자국 제거: 탄 냄비 자국에 베이..
거짓말하는 사람을 바로 알아체는 방법 라이프해킹 컨텐츠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라이프해킹 게시글에서는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쓸수있는 팁이나 정보들을 제공드리는 공간입니다. 매 새로운 게시글마다 연결되지않으며 각 게시글마다 컨텐츠가 다릅니다. 오늘 다뤄볼 내용은 거짓말하는 사람들을 탐지할 수 있는 방법들입니다. 거짓말은 안좋은 습관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일상생활에 우리도 모르게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미국의 저자 James Patterson의 서적 The Day America Told the Truth 중, 미국의 2000명중 91%가 매일 일상에서 거짓말을 한다는게 드러났습니다. 신기하지않나요?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기적이며 나쁜의도로 거짓말을 하진 않습니다. 주로 서로에게 상처될말을 아끼거나 회피하기위해서 거짓말..
외환거래 기초코스 5: 외환거래 투자의 장점 기초코스 5장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처음 오신분들은 기초코스 1장부터 읽으시면 따라오시는데 더욱 더 수월합니다 여기를 클릭여러가지의 외환상품들을 확인하실려면 여기를 클릭 (기초코스 4장) 외환거래에는 단점보다 많은 장점들이 있습니다. 그런 이유때문에 전세계에 많은 투자자들이 외환거래에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왜 외환거래가 개인투자자들한테 장점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수수료가 없습니다일반적으로 주식시장에서 주가를 구매하게되면 일정 퍼센트률의 수수료가 붇습니다. 하지만 외환시장은 조금 다른 개념입니다. FX마진거래는 주로 브로커를 통해 거래를 하게되는데, 특정 외환상품을 매수 또는 매도를 할때마다 spread 가 생겨납니다. 예를들어, 특정 외환상품을 특정 금액에 매수 요청을해도 그 금액대보..
두 종류의 사람들 — 7탄 '두 종류의 사람들'은 사람들의 두 가지의 성향을 그림으로 표현한 작품입니다.현대 사회에 우리에게 공감되는 그림들로 표현한 작품이므로 작품을 보시다보면 공감되는 그림들이 많이 보일거라 예상됩니다.(시리즈별 10가지의 그림이 있습니다)자, 이제 7탄을 감상해볼까요?1. 신문을 펼쳐서 보는사람 vs 신문을 한쪽으로만 보는사람2. 휴지를 뒷쪽으로 쓰는사람 vs 휴지를 앞쪽으로 쓰는사람3. 피자를 손잡이부터 먹기 vs. 피자를 정식으로 먹기4. 리터/갤런 단위로 주유하기 vs 돈 10 단위로 주유하기5. 모자를 앞으로 쓰기 vs 모자를 뒤로 쓰기6. 수도쿠 모두 풀기 vs 수도쿠 중간에 풀다가 포기하기7. 이어폰으로 음악듣기 vs 헤드폰으로 음악듣기8. 와이파이 이름 안짓기 vs 와이파이 이름 짓기9. 한 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