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이슈

'성추행 의혹' 사진작가 로타, 그는 누구인가? "설리가 직접 러브콜 해"



사진작가 로타가 성추행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배우 설리와 함께 한 작업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방송된 온스타일 '뜨거운 사이다'에는 로타가 출연해 설리와 찍은 화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이날 MC들은 설리와 어떻게 작업을 하게 됐는지에 대해 물었고 로타는 자신의 개인 SNS에 연락처가 기재돼 있어 그 연락처로 설리가 직접 러브콜을 했다고 답했습니다. 로타는 "처음에 친구들이 장난치는 줄 알았다. 직접 연락 오는 걸 믿지 못했다"며 놀라워했습니다. 또 사진에 담긴 포즈에 대해서는 "함께 대화하면서 현장에서 자연스럽게 했다"고 말했고, 스타일링도 설리가 직접 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한편 28일 MBC '뉴스데스크'에서는 로타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한 여성의 인터뷰가 공개됐는데요. 로타 측은 성추행 의혹에 대해 사전 동의를 얻었기 때문에 문제가 없었다는 입장을 보였습니다. 


이날 인터뷰에 응한 한 여성은 "로타에게서 연락이 와서 촬영을 했는데, 촬영 도중 '자기 손가락을 물어보지 않겠느냐' 물었고, 계속 어루 만졌다"라고 폭로를 했습니다. 




덧붙여 이 같은 사실을 폭로하고 싶었지만 자신의 나체 사진을 갖고 있는 로타가 두려워 어쩔 수 없이 두 번 더 촬영 요구에 응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로타는 "촬영 중 모델의 동의를 구했고, 당시에 아무 문제 제기가 없었다"며 성추행 주장을 부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