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6

(4)
[데일리 뮤직 5탄] The Champs - Tequila (Vinne Maniscalco Remix) 데일리 뮤직 5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리믹스 음악을 처음 소개드리는데요.리믹스란, 기존에 원곡을 조금 변형해서 리믹스 하는 사람의 스타일로 다시 음악을 바꾼다는 뜻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리는 곡의 장르는 트랩 (TRAP) 이라는 장르입니다.트랩 장르는 메인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살짝 끊기면서 중독성이 강한 리듬감을 나타냅니다, 이런 이유로 트랩 매니아 층들은 트랩음악들만 찾아서 듣는다고 하구요. 일단 음악한번 감상해볼까요? 원곡은 The Champs 라는 록 밴드의 Tequilla 라는 노래입니다.1958년에 제작된 노래인데요, 고전노래를 현대식 EDM 트랩 장르로 표현을 했다는건 놀랍습니다. 당연히 EDM 이기에 오늘 음악에는 가사가 없습니다. 약간 클럽이나 라운지바에서 들을만한 노래라고 보는..
오늘의 드립 19탄 오늘의 드립 19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오늘은 어떤 재미가 있을까요? 1. 음란물 스팸에 대응하는 댓글.jpg 의도치 않은 팩트폭행ㅋㅋ 2. 백미경 작가가 밝히는 부자들의 실상.jpg 3. 일뽕 맞은 과자.jpg 4. 트위터를 금지시킨 엄마.jpg 5. 볼보 덤프트럭 vs 두돈반 충돌.jpg 6. 개 깜놀.gif 7. 중소기업이 구인난에 허덕이는 이유.jpg 8. 눈으로 욕하기.jpg 9. 티타늄 철벽녀 10. 군대 경험담 이야기하는 사람들 11. 악어에게 습격 당하는 황새 12. 대중교통에서 급똥 마려울 때 특징 없던 종교가 생김 13. 대륙 네비의 신속한 업데이트 14. 목욕시켜주시개 15. 오빠 마중나온 여동생 16. 찍지마 17. 가버렷 18. 키스타임 레전드 19. 맥심원으로 달려 20. 달마..
ADHD를 갖고있는 사람만 느낄 수 있는 감정 10가지 서론에 앞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ADHD를 정의 하자면: 주의력 결핍/과잉행동 장애(Attention Deficit/Hyperactivity Disorder, ADHD)는 아동기에 많이 나타나는 장애로, 지속적으로 주의력이 부족하여 산만하고 과다활동, 충동성을 보이는 상태를 말한다. 이러한 증상들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아동기 내내 여러 방면에서 어려움이 지속되고, 일부의 경우 청소년기와 성인기가 되어서도 증상이 남게 된다. [네이버 지식백과]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 [attention deficit / hyperactivity disorder] (서울대학교병원 의학정보, 서울대학교병원) 모든 사람이 ADHD 를 갖고있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ADHD 가 있다는건 무슨 느낌인..
초보자를 위한 블로그 컨텐츠 아이디어 10가지 [1탄] 블로그에 어떤 글을 올려야될지 난감 하신가요? 저도 처음에는 여러분처럼 똑같은 시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블로깅을 하다보니 틀을 알기 시작했습니다. 그 과정 또한 쉬운 관문이 아니였고 여러므로 노력과 시간투자가 필요했습니다. 그러한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줄여드리기 위해 오늘은 블로그 컨텐츠 아이디어 101가지를 준비해왔습니다. 블로그에 게시글을 쓰기 위해선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것도 매일 쓰기 위해서는 꽤나 많은 노동이 필요한데요. 하지만 이런 노력을 다 거치고나면 광고 수익이라는 일정 수입 혜택이 있습니다. 아마 이것때문에 사람들이 유명 블로그가 되고 싶어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저 또한 그랬으니깐요. 오늘 알려드릴 리스트는 1년 내내 바쁘게 포스팅 하기 바쁘실겁니다. 올릴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