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3

(3)
[데일리 뮤직 2탄] DVBBS & CMC$ - Not Going Home [feat. Gia Koka] 안녕하세요 데일리 뮤직 2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번에 시리즈에 말씀드렸던것처럼 여러가지의 장르 음악들을 구경해보고자 이시리즈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오늘 들어볼 음악은 DVBBS & CMC$ 의 Not Going Home 이라는 노래 인데요.EDM 매니아층이나 어느정도 EDM 음악을 듣는 사람이면 DVBBS 가 누군지 아실거라 믿습니다. DVBBS (덥스)는 캐나다인 일렉트로닉 듀오 밴드인데요, 2012년에 만들어지고 Chris Chronicles 랑 Alex Andre 라는 두 사람이 밴드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유명한 노래중엔 Tsunami, Gold Skies 등이 있으며 포털사이트나 구글링만 조금 하셔도 많이 들어보셨던 음악들이 있을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노래의 리듬과 하이라이트부분이 ..
오늘의 드립 16탄 오늘의 드립 16탄 입니다. 오늘은 어떤 재미들이 있을까요? 1. 오빠가 저주만 한다면 다행..jpg 2. 어느 7살.jpg 3. 140억짜리 롤스로이스.jpg 4. 2초간 위화감 못느낌.jpg 5. 아이고~ 동네사람들!! 여기 좀 보세요~.gif 6. 해태우유 전설의 광고.jpg 7. 사랑?? 부자.jpg 8. 아저씨, 이런데서 주무시면 죽어요.jpg 9. 돈으로 살 수 있는 행복은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jpg 10. 란이언.jpg 11. 무임승차.gif 12. 구급차를 보면 비켜줘야 하는 이유.jpg 13. 랜선연애의 위험성.jpg 14. 어느 커플의 흔한 이별사유.jpg 15. 채식주의자 애인이 있으면 좋은점.jpg 16. 악기를 잘못 선택했다.gif 17. 언니가 자기만 믿으라고 했다.jpg 18..
최고의 피드백을 주는 7가지 방법 부정적인 의견을 공유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신중하고, 효율적이며, 정중하게 비판을 전달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상대방 기분상하지않게 말할 수 있는 7가지의 피드백 방법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비판이 안좋다는 편견은 버리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더 좋은 아이디어를 발전 시키기 위해서는 피드백, 즉 부정적인 의견이 필요할때도 있습니다. 무조건 맞다고 추진하다가는 어떤사람들은 좋아하겠지만 대중적으로는 안좋은 비판이 나올 수 있는거니깐요. 모르는 사람에게 의견을 제시하면 상대방은 그럴 수도 있겠구나 라고 생각하겠지만 친한사람들한테 자기 의견을 제시하는건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까봐 숨기는 본능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1. 빠르게 피드백을 전달해주세요피드백은 늦으면 늦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