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7

(4)
신용카드 탐방기 1탄: 신한카드의 모든것 (1) 직장인이 되면 신용카드는 필수요소라고 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체크카드도 많이 사용하는데요. '신용카드 탐방기' 컨텐츠에는 여러가지의 신용카드 종류들을 알아 볼려고합니다. 모든 혜택에 대해 알아보고 알뜰하게 사용하길 바랍니다. 1. 신한카드 Mr. Life 연회비: 국내전용 1만5천원, 해외겸용 1만8천원 기준실적: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 이상 혜택 및 할인 대형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10% 할인 편의점: 모든 편의점 10% 할인 쇼핑: 대형 온라인 쇼핑몰 10% 결제일 할인, 라이프스타일 푸드 인테이크몰 20% 의료: 병원, 약국 10% 할인 대중교통: 택시비 10% 결제일 할인, TIME 할인서비스 10% 할인 외식: 주요 커피전문점, 외식업종 10% 할인, 제휴음식점, 패스트푸드 등 ..
오늘의 드립 11탄 목요일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매일 같은 컨텐츠이지만 소개내용이 매번 똑같아서 이번에는 조금 바꿔볼려고 합니다. '부산 중학생 폭행', '강릉 폭행' 에 이어서 오늘은 '아산 폭행'이 이슈라고 합니다.중학교 폭행이 하루가 조용한 날이 없네요.. 얼른 조치가 필요할것같습니다. 오늘의 드립 10탄을 시작할려고 합니다.오늘은 어떤 재미가 있을까요? 1. 검술의 최고봉.gif 2. 멍뭉이 3층 석탑.gif 3. 명동에서 파는 15000원 랍스터 구이.jpg 4. 삼성 기술력.jpg 5. 훼이크닷!!.gif 6. 기온별 옷차림.jpg 이거는 진짜 유용하네요ㅋㅋ 7. 어색한 눈맞춤.gif 8. 목숨 건 석궁 묘기.gif 9. 전교 꼴찌, 하버드 가다!.jpg 10. 츤데레??.jpg 11. 남자가 단명..
외환거래 기초코스 10: 외환시장 역사 외환시장 역사는 제2차 대전시기로 다시 돌아갑니다. 제2차 대전 전쟁이 끝난 이후로 많은 정부들은 통합된 글로벌 경제 시스템을 만들려고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 결과로 만들어진게 "Bretton Woods System" 이라는 미국 달러와 금 시세에 비율을 맞췄습니다. 그리고선 다른 나라의 화폐를 미국 달러 기준으로 시세를 맞추었습니다. 하지만 국가마다 경제활동과 성장에 차이가 나는 바람에 1971년에 "Breeton Woods" 동의서는 없어집니다. 그리고선 외환시장은 수급과 공급에 이해 자동으로 지정이 되면서 인터넷이 개발되면서 모든게 수월해졌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으로 많은 개개인은 외환시장에 참여가 가능해졌고 이를 본 기업들은 개인 투자자를 위한 외환시장 브로커 ("Retail Forex Broker..
아이폰 8 가격, 출시일, 그리고 뉴스와 루머 매년 이시기가 되면 새로운 아이폰이 출시합니다. 요번에 기대할 시리즈는 아이폰8 인데요, 이번에는 애플이 어떤 기능으로 선보일지 궁금하네요.애플의 아이폰 8은 미국 시간으로 애플 캠퍼스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서 9월 12일날 출시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아이폰8 은 아이폰이 출시된지 10년인만큼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가격 또한 많이 비싸질거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리즈가 발표되는 와중 요즘 아이폰7 가격이 많이 하락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으니, 지금 휴대폰을 바꾸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이폰7도 좋은 대체라고 생각합니다. 요번 아이폰8의 궁금증을 일단 정리해보겠습니다.아이폰8은 어떤 제품인가요? 애플의 10주년 기념으로 발표되는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입니다. 아이폰8의 외관은 어떻게 생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