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미술

8가지 신박한 부엌 악세사리

부엌 제품이여봤자 뭐 얼마나 대단하겠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거라 저는 생각합니다.

하지만, 생각을 조금 바꿔서 사람들이 디자인한 새로운 부엌 도구들을 감상해보면 어떨까요?

 평범한 일상도구를 넘어선 새로운 디자인으로 표현한 제품들을 한 번 구경해봅시다!


1. 떠잇는 국자



마치 새를 표현한듯 떠잇는 국자입니다. 흥미롭게 생겼네요~

분위기를 한층 더 업 시켜주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2. (마시는)차 잠수함


평상시엔 일회용 녹차를 넣어서 마시지만 잠수함에 넣어서 필터링을 해주면 어떨까요?

처음에 보았을땐 마치 맥주인듯 했지만 차라고하니 더 신기해 보이네요

무언가 평범하지않은 그런 제품인것같습니다.


3. 국자 받침대



해리포터에서나 자주 봤던 장면 같지 않나요?

국자가 떨어지지않게 위에 방지해주는 받침대라니 실용성있어보이네요


4. (마시는)차 주입기



처음엔 뭐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2번과 비슷한 차 필터링 이라더군요

이것도 2번과 다른게 더 귀여운면이 있어서 탐나는 제품입니다


5. 냄비 받침대



그냥 평범한 냄비 받침대를 사용하는것보단

이렇게 귀여운 곰돌이 받침대는 어떨까요?


6. 파스타 스푼



아까 차 주입기랑 세트인가보네요~

이번엔 파스타 스푼입니다. 이 스푼으로 파스타 떠 먹으면 더욱 더 맛있겠지요?


7. 부엌 스폰지 홀더



처음엔 카스테라인줄 알았습니다ㅋㅋ;

부엌 세면도구 (스폰지) 홀더라는군요

저기에 올려두면 더 깨긋하게 보관되겠지요?


8. 계란 끓어주는 도구



계란을 후라이팬에 요리를 해먹어야한다는 편견은 아웃!

신박하게 배에 태워서 매일 아침 요리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