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23

(3)
오늘의 드립 25탄 오늘의 드립 25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벌써 25탄이네요.. 블로그한지도 거의 한달이 되어갑니다! 1. 비둘기 msg 튀김.jpg 2. 와이프의 생일 선물.jpg 3. 멕시코 지진 건물더미에서 현재까지 52명의 생존자를 찾아낸 영웅 4. 잠들었다가 내릴 타이밍을 놓쳤다.gif 5. 멕시코시티에서 우연히 찍힌사진 한장.jpg 6. 장위안이 말하는 양꼬치.jpg 7. 중국집 메뉴 취향.jpg 8. 자전거 타다 물 웅덩이에.gif 9. 호불호 갈리는 찌개.jpg 10. 수제.gif 11. 미국 컵밥 인기.gif 12. 일본 문화 특징.jpg 13. 대륙의 줄타기.gif 14. 세상 모든 어머니들의 특징.jpg 15. 나 남친이랑 모텔왔는데.jpg 16. 알라딘 중고매장 갔다온 썰.jpg 17. 대머리가 총..
UFC 맥그리거와 메이웨더 대결의 뒷이야기를 파헤쳐보자 얼마전에 라스베가스에 맥그리거오 메이웨더 대결전이 화제가 되었었는데요.이 큰 대결에는 큰 돈이 왔다갔다했다고 합니다. 규모 또한 거액들이였는데요. 요번 경기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지역경제가 휘청거렸었다는데요. 08월 27일에[ 세기의 대결을 펼쳤으나 메이웨더가 승리를 했습니다. 이날 메이웨더의 배당률은 1.25 였고 맥그리거가 5.25 였습니다, 메이웨더 승률이 맥그리거의 4.2배에 달하고 맥그리거가 이길 가능성은 메이웨더의 23.8%에 그친다는 평가였습니다. 하지만 메이웨더가 승리하는바람에 라스베이거스 도박사들은 메이웨더에 배팅한 사람들한테 배당을 주지않는바람에 경제에 손해가 없었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전부터 UFC는 돈게임 같았습니다. 관객자리도 한사람당 몇백만원이 달한만큼 관객들..
UFC 김동현 고미 한일전, '마에스트로' 김동현 1R TKO 연승 오늘 하루종일 뜨겁게 달구는 뉴스가 있습니다. 바로 UFC 김동현 고미의 한일전인데요. 언제나 그랬듯이 한일전이 있으면 사람들은 관심을 보이는것 같습니다, 어떤 스포츠간에. '마에스트로'로 불리는 김동현은 자신의 생각대로 UFC 옥타곤을 지배했다고 합니다. 오늘 고미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했는데요. 김동현은 23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렸던 'UFC 파이트 나이트 117'에서 고미 다카노리와의 맞대결을 1라운드 1분 30초 만에 TKO승을 따냈습니다. 짧은 시간인데 이를 위해서 노력한 선수들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말이 이렇지만 고미는 전적 49전 (35승 13패 1무효)의 베테랑의 종합격투시 선수입니다. 고미는 전성기 시절 강력한 펀치력으로 하여 과거 프라이드 라이트급을 평정했었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