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2

(5)
[데일리 뮤직 1탄] 우원재 - 시차 (We Are) [Feat. 로꼬 & 그레이] 음악은 우리 삶에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부터 '데일리 뮤직' 이라는 게시판을 생성하였고매일 여러가지의 장르의 노래들을 소개 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어렸을때부터 여러 장르의 음악을 들어보았고 음악 각각 모두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어서 어떤 상황에 어떤 음악을 들어야할지 어느순간 알게 되었습니다.우리는 기분에 따라 여러 음악을 듣고, 상황에따라 또는 누구와 있는냐에 따라 어떤 음악을 들을지 항상 무의식 적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 소개 해드릴 노래는 최근에 새로 나온 신곡 우원재의 시차 (We Are) 입니다.포스트 포멧은 이러합니다. 음악 동영상을 먼저 올리고, 아티스트들을 간단하게 소개한다음, 가사를 보여드리는 방식입니다.매일 새로운 음악들이 올라오니 한번씩 듣고 가주셨으면..
시티가이드 3탄: 브리스톨 (Bristol) 브리스톨 | BRISTOL 지역: 영국 | 공항: BRS | 언어: 영어 | 외환: GBP | 통화권: +44 간단 설명: 브리스톨은 2017 년에 454,200 명의 인구를 가진 사우스 웨스트 잉글랜드의 한 도시이자 카운티입니다 ... 타임즈는 2014 년과 2017 년에 브리튼에서 살기 좋은 도시로 선정했으며 브리스톨은 또한 유럽의 2015 그린 캐피탈 어워드에서 우승했습니다. *시간관계상 해외사이트에서 퍼오는 게시글이므로 번역에 문제가 조금 있을 수 있다는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목적지 1: CLIFTON SUSPENSION BRIDGE | 건축물 관광설명: 클리프톤 서스펜션 브리지 (Clifton Suspension Bridge)는 브리스톨 (Bristol)의 서쪽에있는 석회암 릿지를 통해 ..
아이폰X, 지금까지 아는 모든것들 애플은 매해 새로운 아이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아이폰7 이 나온시점도 작년 이맘때쯤이였구요. 올해는 애플의 10주년 기념으로 아이폰X 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아이폰X 의 X는 로마 숫자의 10이라는 의미로 지은것 같습니다. 요번 아이폰은 얼굴인식 잠금해제와, 앞면 통 스크린 (홈버튼 없음), 다용도 사이드 버튼, 그리고 여러가지의 다른 기능들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책정 금액은 $1000 이상이라고 하네요, 아이폰 시리즈중 역대급으로 비싼 가격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어떠한 가격이더라도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구매를 하게될것 같습니다. 아이폰만의 매력은 대단한것같습니다. 아이폰 X 는 미국날짜로 화요일 (2017년 09월 12일)날 발표가 될거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나온 기능들은 루머에 가깝지만 추..
오늘의 드립 15탄 오늘의 드립 15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시끌 벅적한 요즘 시대에 조금이라도 웃음을 선사할려고 만들었던 '오늘의 유머' 시리즈가 벌써 15탄이 되었네요.매일 업로드를 할려고하다보니 벅찬 부분도 있지만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봐주시는 바람에 오늘도 재밌는 게시글을 제공해드릴려고 합니다.매번 서문에서 길게 얘기할수도 없는 부분이니 가끔 이렇게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탈옥하다가 잠 듦.jpg 2. 마블 '그 X끼' 인성수준.jyp 3. 전남친 시내에서 마주쳤는데.jpg 4. 대학의 상상과 현실.jpg 5. 신호 지키냥.gif 6. 거미채.gif 7. 침수흔적 있는 중고차 팝니다 8. 부산 버스 근황.....jpg 9. 보배에서 논란중인 비보호 좌회전 사고.gif 10. 메이웨더의 소소한 쇼핑.jpg 11...
시티가이드 2탄: 홍콩 (Hong Kong) 홍콩 | HONG KONG 지역: 중국, 공항: HKG, 언어: 캔토니즈/영어, 통화권: +852, 외환: HKD (홍콩달러), 시간: 한국보다 1시간 느림 간단 설명: 주장[珠江] 하구의 동쪽, 난하이[南海] 연안에 있으며, 광저우[广州]로부터 약 140㎞ 떨어져 있다. 홍콩섬과 주룽반도[九龙半岛]의 주룽[九龙], 신계(新界)와 부근의 섬들을 포함하며, 면적은 1104㎢이다. 과거에는 '샹장[香江]' 또는 '샹하이[香海]'라고도 불렸으며, 명(明) 나라 만력(万历) 연간에 동완(东莞)에서 생산되는 향나무를 중계운송하기 시작하여 '샹강[香港]'이라고 불리게 되었다. 홍콩은 샹강의 광둥어[廣東語] 발음을 영어식으로 표기한 것이다. 목적지 1: THE STAR FERRY | 관광설명: 홍콩의 가장 상징적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