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

(104)
오늘의 드립 30탄 오늘의 드립 30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벌써 30탄이네요, 매일 못올린점 미안합니다 ㅠ.ㅠ 1. 현재의 선미가 과거의 선미에게...jpg 2. 이것도 너프해보라 집사!.jpg 3. 부산 천억짜리 자유의 여신상.jpg 4. ...................................저놈 잡아라! .gif 5. 아이폰7 vs 아이폰8 어마어마한 차이점 6. 다같이 화이팅.gif 7. 일본 조폭 문신.jpg 8. 내가 짜게 먹는지 알아보는 방법.jpg 9. 루왁커피 정품 여부 테스트.gif 10. 결혼합니다.. 신한은행...jpg 11. 카트라이더 흙수저.gif 12. 소으;; 솔의눈이다;; 으으... 13. 깔끔한 마무리.gif 14. 질투.gif 15. 초고속 진급한 여군.jpg 16. 치맥 먹어본 ..
세계에서 손꼽히는 아쿠아리움 탑 10 머리 위를 헤엄치는 물고기들을 감상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 베스트 10 심해는 보통 사람들에게는 미지의 영역이다. 하지만 사진이나 영상으로만 보던 생물들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유일한 곳이 있다. 바로 아쿠아리움이다. 진짜 바다처럼 꾸며놓은 아쿠아리움에 가면 마치 심해에 있는 듯한 황홀함을 느끼게 된다. 그렇다면 세계에서 손꼽히는 아쿠아리움은 어디가 있을까. 그 10곳을 소개한다. 1. 베를린 아쿠아 돔 2. 조지아 아쿠아리움 세계에서 가장 큰 수족관은 바로 미국 애틀랜타에 위치한 조지아 아쿠아리움이다. 수조 규모는 2만 3,500톤이며, 이곳에선 5백 종류, 10만 마리의 수중 생물을 구경할 수 있으며 고래상어, 흰고래, 수달 등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다. 3. 두바이 아쿠아리움 아랍에미리트의 두..
플레이보이 창업자 휴 헤프너, 나이 91세로 별세 미국의 유명 성인잡지 '플레이보이' 창업자 휴 헤프너가 27일 향년 91세로 별세하였습니다. 휴 헤프너는 이날 자택에서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평온하게 세상을 떠났다고 발표했습니다. 사망 사인은 노환에 따른 '자연사'라고 플레이 보이 엔터프라이즈는 밝혔습니다. 자연사라... 한동안 듣지 못했던 단어인데요, 요즘은 타살, 자살등 많은 이슈가 많아서 그런지 자연사가 흔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물론 병으로 별세하는 케이스도 있구요. 휴 헤프너가 누군지 모르시면 간단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휴 헤프너는 1953년 플레이 보이라는 성인 잡지를 설립했는데요, 과감한 여성 누드 사진을 다루면서 성인잡지의 대명사로 불려왔습니다. 플레이 보이에는 유명한 토끼 모양 로고가 있으며 그 토끼 상징은 미국 성인 문화적 국제적 상..
오늘의 드립 29탄 오늘의 드립 29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 마동석에게 액션 배우는 양세형.youtube 2. 죽은 애기때문에 엄마한테 맞은 여자.jpg 3. 20세기 때 흔했던 추억의 약 이름들….jpg 4. 둘 중에 누가 더 문제일까요?.jpg 5. 운전 개같이하네.gif 6. 대장백조는 피곤함.gif 7. 서울에 생길 두개의 탑.jpg 8. 스트레스 해소방.jpg 9. 국산과 국내산의 차이.jpg 10. 방아쇠.gif 11. 유비소프트는 왜 한글화를 하는가.jpg 12. 아빠 이거 안돼.gif 13. 답답한 사고.gif 14. 아! 이여자 때문에 미치겠습니다.jpg 15. 모쏠 공감 100% 슬픔주의 16. 나무위키.jpg 17. 멕시카나가 제안한 아이유vs치느님 18. 끔찍한 혼종이또....
교통사고 합의요령 (초보자 가이드) 운전을 하다보면 사고는 예측할 수 없어서 항상 교통사고시 알아야할 참고 사항이 있는데요.오늘은 교통사고 합의요령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교통사고 합의요령 - 초보자 가이드 장해진단은 보험회사 자문병원에서 절대 받지 않는다: 교통사고 전문 병원이라고 흔히 불리는 병원이 있으며,보험회사 직원이 자주 드나들다보니 의사랑 친해지기 마련이다.2-3주는 쉽게 줄지 모르지만 그 이상은 낮추려는 경향이 있다.진단은 다른 병원에 먼저 가서 받는 편이 좋다. 진단, 치료기록을 넘겨주지 않는다. 입원을 하면 보험직원이 싸인을 요구하는데, 반드시 천천히 읽어보고 본인이 불리한 것 같거나 애매한 조항은 조언을 구할 것.(상대 보험사 직원에게 조언 X) 또한 진료 열람 기록 권한은 절대로 싸인하지 말 것. 소송에 보험사에서 유리한..
2017년 추석 황금연휴 인포그래픽 조금만 있으면 추석입니다. 추석 관련한 인포그래픽을 한번 감상해볼까요? *본 게시물은 타 사이트에서 퍼온 게시물이므로 문제가 되면 삭제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한가위만 같아라! 10일간의 행복한 추석 황금연휴올해는 기타 휴일이랑 포함해서 10일동안 휴일인데요. 요번 휴일만큼은 길어서 미리 뭐할지 정해야할것같습니다. 요번 추석 연휴는 09월 30일부터 10월 09일까지가 휴일입니다. 거의 한 보름이나 되네요! 추석 황금 연휴, 어떻게 즐길까? (응답자 623명) 여행계획이있는 사람은 90%나 되고 그중 80%는 국내여행, 15.6%는 해외여행을 선택했습니다. 휴일이 긴만큼 해외여행 가는 사람들도 있네요. 동반유형 조사입니다. 52.3%는 가족 (부모, 부부, 아이동반)38.9%는 ..
오늘의 드립 28탄 오늘의 드립 28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1. 구내염으로 힘들 때 좋은 팁 .jpg 2. 새로운 어망(?).gif 3. 특이한 모양의 구름.jpg 4. 허리케인이 불 땐 밖에 나가지 말라는 이유.jpg 5. 아이슬란드의 횡단보도.jpg 6. 무속인 킬러.jpg 7. 최고급 배변 패드.gif 8. 칼전인데 왜 총 쏴요? 9. 세월이 지나도 같은 마음.jpg 10. 쓸데없이 멋짐.gif 11. 위험을 감지한 남자.gif 12. 바다위의 호수.jpg 13. 최면술사.jpg 14. 올해 발생한 태풍 이동경로.jpg 15. 월요병의 원인이 밝혀졌다! .jpg 16. 우울증 갤러리 카톡....jpg 17. 잘 맞추는 동생때문에 속상해.gif 18. 전면 다이빙.gif 19. 오랜만에 접속한 사이트에 로그인할 때...
시각장애인 안내견 만나면, 이것만은 꼭! *해당 게시글은 퍼온 게시글이며 문제가 생길시 삭제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각장애인 안내견을 만나면 이것만은 꼭!- 안내견을 만났을때 지켜야 할 에티켓 4가지 - 시각장애인을 인도하는 '안내견' 안내견의 대부분이 리트리버 견종인 만큼 듬직하고 푸근한 느낌을 줍니다.쓰다듬거나 먹을 것을 주고 싶은 마음이 충분히 생길 수 있습니다. 안내견을 만났을 떄 여러분은 어떤 반응을 보이시나요? 1. 예뻐도 스다듬거나 만지면 안돼요 시각장애인과 안내견은 목줄을 통해 서로의 상태나 도로 상활을 확인합니다.말을 걸거나 쓰다듬는 것은 안내견에게 혼란을 줄 수 있어 위험한 행동입니다. 2. 함부로 먹을 것을 주지마세요 안내견은 떨어진 음식을 주어먹거나 간식을 달라고 하지 않는 훈련을 받습니다.대견하다고 음식을 주는 행동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