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25

(3)
담양에 한 유명식당, 청소년 알바생들에게 임금체불/폭언/폭행 "벽 밀치고 성기 잡아당겨..." 담양에 한 유명식당에서 청소년 알바생들 상대로 임금 체불과 폭행, 폭언등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이는 수년간 이래왔지만 최근에 청소년들의 증언덕에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광주청소년노동인권네트워크는 25일 광주지방고용노동청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피해 청소년들의 육성 증언을 최초 공개했습니다. "가슴을만지셨어요...", "벽에 밀치고 성기를 잡아당기고 욕설을 했어요..." 등 청소년들의 폭행 증언들이 나왔습니다. 해당 식당은 유명 TV 맛집 프로그램에 수차례 출연도하고 담양 대표 맛집으로 전국적으로 유명한 식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명한 식당인 만큼 장사도 잘되어 아르바이트생을 15명까지 근무할 수 있는 큰 규모의 식당입니다. 한 학생은 "우리가 당한건 당한거지만 지금 일하고 있는 알바생들, 새로 일하게..
오늘의 드립 26탄 오늘의 드립 26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1. 이거 내털이지!!!.gif 2. 칼 든 사람 제압하는 영상.gif 3. 평창 올림픽 메달.jpg 4. 하니 근황.jpg 5. [놀람쥐의]우리집 멍뭉이랑 같이 사진 찍음.gif 6. 국내 관객수 최소 1위 영화.JPG 7. 직장인의 8할이 앓고있다는 질병.jpg 8. 망했음.gif 9. 남녀가 캐릭터 고를때 가장 고려하는것 10. 죄는 미워하되 인간은 미워하지 말라? 11. 축제에서 만난 주인과 황소.gif 12. 알바 면접 취소 사유.jpg 13. 요즘 군견 클라스.gif 강아ㅈㅣ인줄 14. 친구가 만든 놀이기구.gif 15. 재빠른 솜씨.gif
아이폰 8에 대해 모든 것,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 그리고 앞서가는 성능 아이폰8이 최근에 출시되었습니다. 애플은 매해 이 시기쯤에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올해는 아이폰 X 와 아이폰 8을 선보였는데요.오늘은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애플의 아이폰 8 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출처: 애플 공식 홈페이지) 우선은, 애플 답게 디자인 하나는 매우 우수한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색상이 출시되었다고하는데 매우 기대되는군요. 아직 아이폰 8은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재색겸비. iPhone 8은 새로움으로 가득합니다. 완전히 달라진 글래스 중심의 디자인. 더욱 나아진 모습으로 돌아온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메라. 스마트폰 사상 가장 스마트하고 강력한 칩. 진정 손쉬운 무선 충전과 전에는 결코 경험하지 못했던 증강 현실 경험까지. 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