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20

(4)
닌텐도 스위치에 대한 모든것 - 한국 발매, 제품 정보, 물량 부족?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닌텐도 스위치 입니다.해외에서는 이미 현재 판매중인데 한국에서만 현재 판매가 안되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뉴스도 많이 없었던것 같습니다. 아직 한국에선 접한 사람들이 없어서 그런지 닌텐도 스위치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오늘 조금 알아보고자 합니다.참고로 닌텐도 스위치에 대한 정보들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갖고왔습니다. 소니의 PSP 느낌이 많이 나는데요. 광고에선 언제 어디선지 즐길 수 있는 휴대용 게임기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거와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이 가능한것 같습니다.Wii 랑 플레이스테이션을 합친 느낌이지 않나요? 휴대용이면서 집에서는 TV로 연결해서 엑스박스나 플레이스테이션처럼 플레이가 가능하답니다. 해외에서는 현재 $299..
iOS 11 새로운 기능과 업데이트를 알아보자 iOS 11가 오늘부터 업데이트가 가능해졌는데요. 오늘은 iOS 11의 장점과 단점, 업데이트와 기능들을 알아보고자 합니다.항상 혁신을 추구하는 애플이였는데 요번 발표에는 혁신이라는 단어를 안썼다고 들었습니다. 이제는 애플도 기존의 제품들의 기능/성능 향상만하고 새로운 혁신이 없는걸까요? 요번 iOS를 통해 애플이 어떤 부분에 집중을 했는데 알아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본 업데이트 내용들은 애플 사이트에서 갖고온 자료들입니다. iOS 11 에는 아이패드의 성능이 조금 더 좋아진것 같습니다. 앱의 가능성이 더 확장이 된게 아닐까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파일' 앱이 생겨났다고 합니다.이 '파일' 앱에서는 아이패드나 아이폰 내부에있는 파일들을 폴더식으로 볼수있고이런 파일들을 한곳에서 쉽게 찾고, 검색하고, 정..
오늘의 드립 22탄 오늘의 드립 22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 중국의 분노의 질주.gif 2. 아는 누나랑 배그함.jpg 3. 오뚜기 신제품.jpg 4. 갤놋8 포터 에디션.jpg 5. 자신감 없는 30대 중반 남성을 위한 잇 아이템 스치킨라면6. 멕시카나 사장님 마음속의 외침.jpg 7. 게임 개발자의 비유 甲 .jpg 8. 7살 아이가 부모님께 보낸편지.jpg 9. 아이언맨 헐크버스터 피규어.gif 10. 물방울 기계.gif 11. 흔한 자동차 튜닝.jpg 12. 흔한 끼어들기.jpg 13. 2017년도 국내 박스오피스 탑10.jpg 14. 앉는 방법 알려주는 웰시코기.gif 15. 영화 '그것' 보러온 관객.jpg 16. 대륙의 스핑크스.jpg
세계에서 가장 관광객 낮은 국가 6곳 파리, 뉴욕 또는 바르셀로나는 여행지로 가기에 정말 좋은 곳들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 간다는 점입니다. UN 월드 투어에 따르면 오늘 소개해드릴 6개의 나라들은 제일 관광객들이 낮은 나라들이라고 합니다. 1. LIECHTENSTEIN (69,000명) 스위스와 호주 중간에 있는 나라 입니다. 이 국가는 세게에서 6번째로 작은 나라이지만 여기에 지어진 건물들은 동화속에 나올만한 광경이 있습니다. 다른 관광지 보다 많은것들은 없겠지만 볼거리는 많다는게 확신합니다. 이 국가는 공항이 없기 때문에 근처에 있는 곳에 착륙해 따로 차량으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안가는 이유가 여기에 있었네요) 2. TUVALU (2,000명) 마치 영화속에 나올만한 장면인데요. 이 섬은 2000명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