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9

(6)
가치가 있는 블로그 포스팅 80가지 블로거들이 매일 고민하는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내용을 쓸까? 라는 건데요.블로그를 운영해보신 분이라면 충분히 이해하실 겁니다.저 또 한 그런데요, 매일 블로그에 어떤 컨텐츠를 제공해야지 사람들이 많이 볼까? 라는 생각을 끊임 없이 하고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루동안 계속 찾다보면 어느세 게시글 4-5개씩 써가고 있습니다.이래서 우리는 늘 생각하고 고민을 해야하는가 싶습니다. 막상 생각할려고하면 생각나지 않지만, 오늘 게시글 5개를 실천 해야겠다라고 마음을 먹고 진입을 하게되면 충분히 누구나 컨텐츠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오늘 이 게시글에는 블로거들중에 이 방법을 터득 못했을경우 밑에 포스팅 아이디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웹상에는 거의 모든 내용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
[데일리 뮤직 6탄] NEIKED - Sexual [ft. Dy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오늘 소개해드릴곡은 약간 EDM + 보컬 있는 곡 인데요.조만간 월드클럽돔 (World Club Dome) 이라는 페스티벌에 가게되어서흥이 있는 곡을 준비해왔습니다. 사실 이곡은 이전부터 조금씩 듣고 있었던 곡인데요은근히 중독성이 있으면서 노래 리듬감도 좋습니다. 곡 프로듀서는 NEIKED 라는 사람인데요,간단한 배경을 소개하자면... 네이키드 (NEIKED)는 스웨덴 뮤직 프로듀서이며 2016년 SEXUAL 이라는 곡을 출시해서 첫 앨범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싱글 차트에 32위를 하고 영국 싱글 차트에 5위를하여 인기를 모았는데요. 아직까진 이거 외에론 다른 히트곡은 없지만 추후에 많은 곡들을 선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듀서는 곡을 제작할때 애플의 ..
우리의 행복을 뺏어가는 5가지 습관 습관은 정말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습관은 우리의 무의식 속에서 나타나는 행동이기 때문에 우리가 특정 습관을 하고있는지 생각하지 있지 않습니다. 만약 우리의 습관들이 우리를 돕지 않는다면, 우리를 헤치고 있는거와 마찬가지 입니다. 1. 내 이야기를 무시하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만 집중할때사람들의 성공스토리를 보고 감탄할동안 누군가는 자신의 스토리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도 마찬가지로 그런 사람이 되어야합니다. 우리는 남이 우리의 인생을 건축하면 안됩니다. 우리가 우리의 인생을 성공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우리의 인생을 나 자신이 컨트롤 해야하며 더 많은걸 만들어내고 해내야합니다. 우리 자신의 아이디어를 더 깊게 생각하고 실천으로 할수있는 방법들을 연구해야합니다. 우리는 남의 이야기만 듣고 살아가게되면 우리..
친구랑 20대때 가기 좋은 여행지 모음 20대에는 할게 너무 많습니다. 그중에 꼭 해야되는건 여행인데요. 여행을 많이 하게되면 세상을 보는 시각이 바뀌어서 삶을 더 다른 관점으로 바라볼 수가 있습니다.저는 그런 의미에서 여행을 매우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이라고해서 꼭 해외여행만 해야된다는 기준은 없습니다. 가까운 곳이라도 처음 가보고 새로운 환경이면 여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행의 의미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문화와 환경에 적용해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사는지 보고 배우는게 여행입니다. 여행을 하므로써 더 많은 생각들을 하게되고 삶의 질이 미세하게 바뀌기 시작합니다. 책을 읽는거와 안읽는거와의 차이 처럼 여행도 많이 가본 사람이랑 안 가본 사람의 차이는 매우 크다고 느낍니다. 1. 우유니 소금사막 (볼리비아) "볼리비아 우유..
오늘의 드립 21탄 벌써 오늘의 드립 시리즈가 21탄 입니다. 그 동안 많은 재미있는 자료들을 보여드렸는데요, 오늘도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보여드릴 예정입니다.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땐 자료가 부족할 줄 알았는데 하면 할 수록 자료들이 너무나 많은것 같습니다. 오히려 너무 많아서 다 갖고 오고 싶어도 컨텐츠가 너무 많아서 조금씩 꾸준하게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1. 익스트림 화장법.gif 2. 놀이공원 전과후.gif 3. 북한 핵 발사로 휴가 짤린 어느 군인의 분노 4. 호불호 갈리는 영국요리. JPG 5. 우리 옆집에서 고기를 굽고 있다.GIF 6. 빵에 두 종류 잼을 안 섞이게 바르는 방법.jpg 7. 소외된 자의 포식.jpg 8. 오레오 롤 아이스크림.jpg 9. 공포의 화장실 휴지걸이.gif 10. 급식체로 인한 악영향..
10년후 사람들이 후회할 10가지 어느 해외 블로거가 쓴 내용 토대로 번역해왔습니다. 인생에 대한 얘기인데요, 살아가면서 후회하는 것들을 적어두었습니다.우리는 10년 뒤에 후회할 일들이 어떤게 있을까요? 미리 알았더라면 더 좋았을 내용들이 있을까요?시간이란 앞으로만 가지 뒤로 가진 않습니다, 하루하루 매수간이 중요하다는건 우리 모두 아는 사실이지만 깨닫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우리가 이 소중한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우리가 살아가는데에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어떤 10가지인지 확인해볼까요? 1. 좋은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는 점삶에서 어떤 순간에는 우리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싶어 할 때가 있습니다, 아니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소중한 사람과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우리는 같이 있으면 기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