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8

(4)
생산적인 사람이 매일밤에 하는 5가지 일 매일 밤에 무엇을 하느냐가 내일의 나를 만듭니다. 웬만한 사람들은 밤에 잠을 잘 자는 게 목적일 수 있겠지만, 생산적인 사람들은 매일 밤 이 5가지 일을 해두고 취침을 합니다. 이 5가지를 하고 안 하고의 차이는 바로 나타나진 않지만 꾸준하게 누적되면 나중에는 큰 차이가 발생합니다. 1. 정리정리는 핵심입니다. 내일을 위해 미리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우리는 매일 일을 즉석으로 마주하나요? 미리 정리를 하고 해야 할 일을 마주하면 더 일이 잘 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기 전 몇 분이라도 내일 일과를 한번 흝어보고 해야 되는 일들을 정리해두면 내일에 대한 걱정이 덜한 것뿐만 아니라 더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꼭 내일 일정을 정리하는 게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일 점심을 미..
시간관리보다 에너지관리가 더 중요한 이유 사람들은 흔한 착각을 합니다. 시간관리를 해서 생활을 조금 더 생산적이게 보내는걸 추구하지만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시간관리라는 단어 자체에는 시간을 활용성 있게 사용하면서 목표를 이루는 뜻이지만 캘린더나, 할일목록이나, 일정다이어리등 결국엔 너무 정신없고 시간관리가 되는게아니라 시간을 오히려 뺏어갑니다. 시간을 관리한다는 생각보다 자신의 에너지를 하루에 어떻게 활용할것인가를 한번 생각해보세요.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에너지를 충전할수있는 6가지 방법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에너지를 더 많이 보충할수록 자신이 할 수 있는게 많아지고 어려운 업무도 오랫동안 유동성있게 해낼수있습니다. 1. 잠을 많이 주무세요잠은 에너지 보충에 기본입니다. 수면부족이되면 살이 더 찌고, 정신력도 약해지며 결..
또 여중생 폭행... 요번에는 천안, 빠른 대처가 필요한 시기 안녕하세요, 요즘은 여중생 폭행이 신드롬처럼 너무 몰려와서 문제가 되고있는데요부산 여중생 폭행에이어 조금 잠잠하다 싶었는데 요번에는 천안 여중생 폭행 사건이 나타났습니다. 심지어 천안 여중생 가해자는 "부산 폭행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냐" 라는 발언까지 했다고하는데요, 정말 문제가 가면갈수록 심각한것같습니다. 이 사건은 폭행 가해자라고 밝힌 A(14)씨가 SNS에 폭행당한 사진과 글을 게재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았습니다. 내용은... 가해자들이 골목으로 끌고가 핸드폰을 뺏고 피던 담배를 던지고 다리에 침을 뱉었다고 합니다. 이후 자취방으로 끌고가서 감금을하고 뺨을 200-300대 떄리는등 구타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과연 청소년 보호법이 이럴때 쓰이라고 있는걸까요? 폐지 운동이 한참 되고있는데요 정말..
오늘의 드립 20탄 요즘 너무 바쁜 관계로 컨텐츠 업로드를 하지 못했습니다.어제 못올린 관계로 오늘 조금 더 컨텐츠를 올려드릴려고 하는데요오늘은 또 어떤 재밌는 컨텐츠가 있을까요? 1. 여기서 보면 잘 보여.gif 2. 모래놀이의 끝판왕.jpg 3. 림보 마스터.gif 4. 튜닝 끝판왕.gif 5. 빵집에 모든 것을 건 사장님 6. 발을 다친 새에게.jpg 7. 나는 딱 3번만 참는다.gif 8. 황당한 편의점.gif 9. 미필들 희소식.jpg 10. 코난의 키.jpg 11. 2000년 즈음 PC방 특징.jpg 12. 전기코드 줄잡고 뽑으면 안되는 이유.GIF 13. 전두엽에 손상을 입었을때 나타나는 증상 14. 헬멧 처음씀.jpg 15. 잘못된 걸음걸이.jpg 16. 멍뭉이의 작품.jpg 17. 영웅은 공부따윈 안 한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