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7

(4)
아침에 물을 마셔야하는 이유 7가지 아침에 일어나면 커피나 티를 마시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시원한 물을 마시는 사람들도 있지만요. 하지만 연구에 따르면 아침에는 빈속에 따듯한 물한잔을 마시면 몸에 제일 좋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아침에 따듯한 물 한잔을 마시면 나타나는 현상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노화를 방지합니다이 세상에 사람들은 오래살고싶어합니다 (물론 아닌 사람들도 있겠지만요); 하지만, 우리 몸속에 독소들은 우리의 노화를 빠르게 시킵니다. 우리가 독소가 있는 음식들을 섭취하게되면 병에 더 쉽게 노출이되고 노화에도 빠른 진행이 옵니다. 아침에 따듯한 물 한잔은 우리 몸속에 독소를 제거를하며 손상된 피부들을 재생시켜 탄력성을 높여줍니다. 2. 고통은 완화시킵니다생리통에도 좋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배쪽 근..
우리의 세상이 홀로그램이라면? 소름돋게하는 생각 13가지 우리는 항상 정확한 답이 없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가 왜 존재하는지, 그리고 우리가 왜 살아가는지 딱히 이유가 없는데요. 우주는 혼돈의 공간입니다. 선과 악도 없으며 자연이 왜 있는지 조차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간혹 우리는 삶에 대해 생각하면서 소름돋는 생각들도 하게되는데요, 한번 몇가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밑에 질문들에는 답이 없습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상상에 맡기길 바랍니다. 1. 우리가 잘때 꾸는 꿈들은 다른 세상의 내 존재라면? 2. 만약 외계인이 존재하다면, 지구를 피하고 '인간 동물원'을 보듯이 우리를 관찰을 한다면? 3. 외계인들이 65억만광년에 위치해 있는데 엄청난 망원경으로 지구를 보았을때 현재 공룡들이 살아있을 시대를 보고 있다면? (우리는 과연 시간이란게 존재하는지..
강릉 화재에 진압하던 소방관 2명 사망 소식... 그리고 화재의 위험성 오늘 (17일) 강원 강릉에서 발생한 화재에 의해 소방관 2명이 무너진 건물에 매몰돼 숨졌다고 매체가 밝혔습니다. 매우 안타까운 소식인데요, 사람을 살리는 직업인 만큼 소방관분들도 매 사건마다 목숨이 달려 있습니다. 사건에 개요를 말하자면 이날 오전 4시 29분경 강릉시 강문동 석난정에서 불을 끄던 경포119안전센터 소속 이모(59) 대원과 이모(27) 대원이 정자 붕괴로 매몰돼었다고 합니다. 바로 인근 병원에 옮겨졌지만 오전에 숨진걸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오늘 오전부터 많은 일들이 있는것같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강승시 강문동 258-4 소재 무허가 정자인 '석란정'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신고를 받고 출동하였습니다. 하지만, 불을 끄던 도중 오전 4시29분쯤 건물이 무너지면서 매몰이 됐습니다. 매몰된지 ..
우리가 알지 못한 꿈에 관한 20가지 놀라운 사실들 오늘 보여드릴 내용은 꿈에 대한 신기한 20가지 내용들입니다. 팩트 #1: 꿈에선 책을 읽거나 시간을 알 수 없습니다만약 꿈에서 꿈인지 햇갈릴경우 책을 한번 읽어보세요. 왠만해선 사람들은 꿈에서 책을 읽지 못합니다. 시간도 마찬가지입니다. 꿈에서는 시간을 인식을 못합니다. 신기하게도 꿈속의 시간은 계속 변동되며 시계 바늘이 움직이지 않습니다. 팩트 #2: 루시드 드림루시드 드림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연구를 해왔는데요. 루시드 드림이란 우리가 현실에 느끼는것처럼 꿈에서도 자유롭게 하고싶은것들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루시드 드림에서는 의식을 찾아서 날거나, 벽을 이동하거나, 다른 차원에 이동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과학적으로 왜 루시드드림이 가능한지 설명이 되지 않았습니다. 팩트 #3: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