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5

(5)
[데일리 뮤직 4탄] Maroon 5 - What Lovers Do [ft. SZA] 안녕하세요, 데일리 뮤직 4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요즘 자주 듣고있어서 제가 더 기대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마룬 5 (Maroon 5) 의 What Lovers Do 라는 노래 입니다.한번 감상해보시죠! 마룬 5(영어: Maroon 5 머룬 5[*], 마룬파이브)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출신의 6인조 팝 록 밴드이다.[1][2][3] 구성원은 리더이자 메인 보컬리스트 겸 기타리스트 애덤 리바인, 키보디스트, 기타리스트 겸 백 보컬리스트 제시 카마이클, 베이시스트 미키 매든, 기타리스트 겸 백 보컬리스트 제임스 밸런타인, 드러머 맷 플린, 그리고 키보디스트 겸 백 보컬리스트 PJ 모턴이다. (위키피디아) 마룬5에는 애덤 리바인 이라는 메인 멤버가 제일 유명한데요. 간단히 소개하자..
오늘의 드립 18탄 어제 너무 늦게 취침을 하는 바람에 너무 늦게 일어나버렸네요. 오늘은 금요일인데 다들 좋은 하루보내셨길 바랍니다. 오늘은 또 어떤 재미가 있을까요?요즘은 안좋은 뉴스들도 많이 보이지만 잘 찾아보면 희망적인 소식도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로 오늘의 드립 18탄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미끼를 던지는 독수리.gif 2. 무모한 도전.gif 3. 신이 살린 치킨.jpg 4. 도둑의 양심.jpg 5. 허리케인 지역으로 이동하는 차들.gif 6. 영혼이 탈곡된 냥이.gif 7. 어느 아파트 관리소 공문.jpg 불법은 아름다운 겁니다 8. 너 문과지??.jpg 9. 어떤 의미에선 천재 아기.jpg 10. 한우가 비싼 이유 .jpg 11. 얼음 다이어트.jpg 12. 올리브 빼주세요.gif 13. 태..
행복을 위해 포기해야하는 10가지 행복은 삶의 목적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 이 순간을 살아가면서 행복이 없으면 불행해집니다. 그래서 행복은 삶의 일부입니다. 사람들은 목적을 성취하면 행복이 온다는걸 알고있지만 매순간이 행복해야한다는걸 잊고 살고 있습니다. 꿈을 이루는것은 행복을 주지만, 현재 갖고있는 슬픔을 대체하진 않습니다. 그래서, 꿈을 이루어가는 과정에 행복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꿈을 이루는 과정을 행복하게 할려면 놓아야할게 필요합니다. 그 놓아야할것들을 오늘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무게감 때문에 과정속에서 행복을 느끼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의지에 달린것 뿐입니다. 1. 부러움은 버리세요사람들은 자신을 남과 비교하는건 자극이되어 좋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경쟁상대..
Rick and Morty (릭앤모티) 미국 애니메이션 시즌 2 모음 안녕하세요, 릭앤모티 (Rick and Morty) 애니메이션 시즌 2 모음 게시글에 오신걸 화영합니다. 이전 게시글에 설명을 했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한번 더 설명 내용을 적어두도록 하겠습니다. 《릭 앤 모티》(영어: Rick and Morty 릭 앤드 모티[*])는 저스틴 로일랜드와 댄 하몬이 어덜트 스윔을 위해 제작한 미국의 공상과학 코미디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이 애니메이션은 매드 사이언티스트 릭과 그의 손자 모티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그리고 있다. 로일랜드는 작품의 제목과 같은 캐릭터의 목소리를 담당했고, 나머지 가족은 크리스 파넬, 스펜서 그래머, 세라 초크가 담당했다. 이 시리즈는 영화 축제인 101 채널을 위해 로일랜드가 만든 《백 투 더 퓨처》의 패러디에서 시작했다. 어덜트..
SEO의 중요가치를 증명하는 13가지 인포그래픽 통계 마케팅을 하는 사람 5명중 4명은 SEO가 마케팅에서 제일 중요한 요소라고 말을 했습니다. SEO 는 트래픽의 85%를 차지하며 높은 수익성을 가져다 줍니다. 하지만 SEO 가 쉽지 않다는점이 단점입니다. 높은 랭킹의 키워드를 잡거나 높은 트래픽을 쉽게 가져올순 없습니다. 오늘의 인포그래픽에서는 SEO 전문가들이 SEO를 어떻게 활용해야지 잘 쓸수있는지 알려주고있는 내용을 설명할려고 합니다. 인포그래픽의 모든 내용들은 영어로 적혀있지만 인포그래픽 밑 부분에는 제가 해석을 해두었으니 한번 읽으면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SEO의 중요가치를 증명하는 13가지 이유 SEO는 여러 기업들간 사이에 매우 중요한 비즈니스 요소라고 소문나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미디어 시대가 언제까지 진행될까는 아직 모르는 부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