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14

(4)
오늘의 드립 17탄 오늘의 드립 17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도 다들 잘 지내시고 계신가요?저는 어제 에어컨을 틀고 자는바람에 감기에 걸린것같네요...그래도 매일 포스팅은 잊지않았으니오늘도 어김없이 재밌는 컨텐츠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1. 긴장감 없는 태풍 긴급속보.gif 2. 본인은 몰랐던 최초발견.jpg 3. 공익갤러리 근황.jpg 4. 정우성이 폐기처분 하고 싶다고 밝힌 자료.jpg 5. 도서관에서 공부하는데 데이트 신청 쪽지.jpg 같은 펜 같은 글씨...? 6. 운동중인 여자한테 번호받는법.gif 7. 감자의 소중함을 알게해주는 마케팅.jpg 8. 정신 나간 코스프레.gif 9. 정장에 구두 색 맞추는 법.jpg 10. 페인트칠 장인.gif 11. 거점을 점령했습니다.jpg 12. 맥가이버 칼 끝판왕.jpg..
[데일리 뮤직 3탄] Daniel Caesar - Japanese Denim 안녕하세요, 데일리 뮤직 3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다니엘 시저의 Japanese Denim 이라는 곡 입니다.다니엘 시저는 아실분은 왠만해서 아시는데, 다니엘 시저는 최근에 뜨는 R&B 가수이며, 다니엘시저만의 시그니처 목소리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간단하게 아티스트를 소개하자면, 다니엘 시저 (Daniel Caesar)는 캐나다 출신 R&B 싱어송라이터로 2014년부터 3장의 EP앨범을 발매했고 현재 R&B와 SOUL장르에서 세계적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1995년 04월 05일에 태어나 어렸을 적 부터 노래 하는걸 좋아했지만 음악의 길로 접어든 건 고등학교 졸업 이후라고 합니다. 그는 한때 부거리의 부랑자였을 만큼 힘든 시절이 있었다는 말도 있는데, 그래서..
Rick and Morty (릭앤모티) 미국 애니메이션 시즌 1 모음 안녕하세요, 릭앤모티 (Rick and Morty) 애니메이션 모음 게시글에 오신걸 화영합니다. 《릭 앤 모티》(영어: Rick and Morty 릭 앤드 모티[*])는 저스틴 로일랜드와 댄 하몬이 어덜트 스윔을 위해 제작한 미국의 공상과학 코미디 TV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이 애니메이션은 매드 사이언티스트 릭과 그의 손자 모티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그리고 있다. 로일랜드는 작품의 제목과 같은 캐릭터의 목소리를 담당했고, 나머지 가족은 크리스 파넬, 스펜서 그래머, 세라 초크가 담당했다. 이 시리즈는 영화 축제인 101 채널을 위해 로일랜드가 만든 《백 투 더 퓨처》의 패러디에서 시작했다. 어덜트 스윔은 TV 쇼 아이디어를 하몬에게 제시했고, 로일랜드는 단편에 나오는 두 캐릭터를 기반으로 프로그램을 개발했..
시티가이드 4탄: 로스앤젤레스 (Los Angeles) 로그앤젤레스 | LOS ANGELES 지역: 미국 | 공항: LAX/SNA | 언어: 영어 | 외환: USD | 통화권: +1 도시소개: '천사의 도시'라는 의미를 가진 로스앤젤레스(LA)는 미국의 남서부를 대표하는 대도시다. 서울에서 직항노선을 이용할 경우, 약 11시간이 소요되는 LA는 헐리우드, 디즈니랜드, 비버리힐즈, 코리아타운 등으로 미국의 도시 중 가장 친숙한 인상을 주는 도시이다. 총면적이 4천 83평방 마일에 달하며, 95개의 주변 도시에 인구 1,200만명이 거주하고 있는 거대 도시이다. 미서부에서 가장 발달한 도시로서 뉴욕 지역에 이어 미국 제2의 거대한 대도시권을 형성한다. 시가지는 북부의 샌게이브리얼산맥의 남쪽 사면에서 서부와 남부 해안에 이르는 광대한 지역에 펼쳐져 있다. 가로(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