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

(8)
두 종류의 사람들 — 3탄 '두 종류의 사람들'은 사람들의 두 가지의 성향을 그림으로 표현한 작품입니다.현대 사회에 우리에게 공감되는 그림들로 표현한 작품이므로 작품을 보시다보면 공감되는 그림들이 많이 보일거라 예상됩니다.(시리즈별 10가지의 그림이 있습니다)자, 이제 3탄을 감상해볼까요?1. 수트가방과 끄는 가방2. 손목에 차는 시계와 휴대폰 시계3. 컵에 물 타서 마시기와 물병채로 마시기4. 케찹을 바르는 다른 방식 5. 깔끔하게 테이프 한장 vs 테이프 여러장 6. 스타워즈 vs 스타트랙 7. 다른 모양의 전구 8. 브라우저장 여러탭 vs 브라우저당 한탭9. 바로 산 바나나 vs 조금 기간지난 바나나 10. 빼먹기 vs 때먹기
두 종류의 사람들 — 2탄 아직 '두 종류의 사람들' 1탄을 보시지 않으셨더라면 보시고 오세요!'두 종류의 사람들'은 사람들의 두 가지의 성향을 그림으로 표현한 작품입니다. 현대 사회에 우리에게 공감되는 그림들로 표현한 작품이므로 작품을 보시다보면 공감되는 그림들이 많이 보일거라 예상됩니다.(시리즈별 10가지의 그림이 있습니다) 자, 이제 2탄을 감상해볼까요? 1. 정제수물과 탄산수 2. 유투브 작은화면 vs 유투브 전체화면 3. 글을 일자로 똑바로 쓰는 사람과 뒤죽박죽 쓰는 사람 4. 휴대폰으로 사진찍을때 플래쉬 켜는 사람과 안켜는 사람 5. 피자를 다 먹는 사람과 꼬다리만 남기는 사람 6. 디지털 카메라를 쓰는 사람과 이전 필름을 쓰는 사람 7. 큰 우산을 쓰는 사람과 휴대용 우산을 쓰는 사람 8. 케찹을 밑쪽으로 향해 보관하..
두 종류의 사람들 — 1탄 2kindsofpeople 이라는 웹사이트에서 퍼온 게시물입니다.(저작권에 문제가 될 경우 연락주시면 바로 삭제해드리겠습니다) 이 사이트는 두 종류의 사람들 (즉, 취향이 다른 사람들을) 그림으로심플하고 이해하기 빠르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한번 감상해보시죠 1. 커튼을 닫고 있는 사람과 커튼을 조금 열어두는 사람 2. 동영상을 SNS 에 공유할때 링크를 넣는 사람과 링크를 안넣는 사람 3. 초콜릿 또는 아이스크림을 바로 먹는 사람과 녹여먹는 사람 4. 이전 아이폰을 쓰는사람과 아이폰7을 쓰는 사람 (이어폰 잭) 5. 옥수수를 다 긁어먹는 사람과 특정 부위만 긁어먹는 사람 6. 포켓몬고를 하는 사람과 포켓몬고를 하지 않는 사람 7. 팬케익을 그냥 먹는 사람과 꿀을 발라먹는 사람 8. 비밀번호로 핸드폰을 잠..
8가지 신박한 부엌 악세사리 부엌 제품이여봤자 뭐 얼마나 대단하겠어?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거라 저는 생각합니다.하지만, 생각을 조금 바꿔서 사람들이 디자인한 새로운 부엌 도구들을 감상해보면 어떨까요? 평범한 일상도구를 넘어선 새로운 디자인으로 표현한 제품들을 한 번 구경해봅시다! 1. 떠잇는 국자 마치 새를 표현한듯 떠잇는 국자입니다. 흥미롭게 생겼네요~분위기를 한층 더 업 시켜주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2. (마시는)차 잠수함 평상시엔 일회용 녹차를 넣어서 마시지만 잠수함에 넣어서 필터링을 해주면 어떨까요? 처음에 보았을땐 마치 맥주인듯 했지만 차라고하니 더 신기해 보이네요무언가 평범하지않은 그런 제품인것같습니다. 3. 국자 받침대 해리포터에서나 자주 봤던 장면 같지 않나요?국자가 떨어지지않게 위에 방지해주는 받침대라니 실용성..
책 "부의 추월차선" 핵심 내용 정리 “부의 추월차선” 핵심 내용 정리 ‘천천히 부자 되기’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 그 시간에 얼마든지 돈이 되는 일을 할 수 있다. ‘천천히 부자 되기’는 당신의 시간을 소모시켜 실패하게 하는 게임이다. 인생의 진정한 황금기는 당신이 젊고 지각 있고 생기 넘칠 때다 인기와 타고난 재능은 부의 필요조건이 아니다. 빠르게 돈을 번다는 것은 차근차근 모으는 것이 아니라 기하급수적으로 벌어들이는 것이다. 변화는 순간적으로 일어날 수 있다. 부는 부분적인 요소가 아니라 하나의 공식이다. 과정이 부자를 만든다. 사건은 과정의 결과물일 뿐이다. 부자가 되는 길에는 위험과 희생이 따른다. 그 과정을 견뎌 내는 소수만이 부자가 될 수 있다. 변화를 주려면 우선 당신의 신념이 변해야 한다. 당신이 들고 있는 지도가 바로..
"돌안에 미니어처 생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BoredPanda 라는 사이트에 어떤 한 아티스트가 제작한 미니어처 작품들입니다. 원본 영어 "I started painting on stones two years ago. Now it is my passion. It's something that I never get bored of. I can spend many hours painting some small details - and I am enjoying it. For some reason I am mostly painting at nights. Sometimes I start painting in the evening and the next thing I notice around me - it's the sunlight outside. Usua..
감기걸린 유아 집에서 관리해주는 방법 해당 게시글 내용은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유용할것같습니다. 감기는 우리에게 언제나 나타날수 있습니다 - 바이러스, 감염, 또는 일반적인 추위때문에도 생기구요. 하지만 유아에게 감기란 매우 심각하게 받아 들일 수 밖에 없죠. 발열이 심하면 심해질수록 면역력이 약해지므로 다른 병에 노출이 되고 그럴 수록 유아에게 집중적으로 돌봐주어야 합니다. 1. 병원에 가지 않고 집에서 최대한 치유를 해줄 수 있는 방법 일반적으로 감기에 걸리면 병원에 가는게 원칙이지만못가는 상황에 처해 있을수도 있습니다. 이럴땐 유아에게 많은 수분을 공급해주세요. 발열/감기는 땀을 많이 배출 해내므로 많은 수분을 공급해주면 수분부족을 막을 수 있습니다. 1. 감기걸린 유아에게 과일이나 사과주스를 주지마세요.2. 카페인 음료도 주지마세요..
빠르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나이가 들면 들수록 자금이 필요한 곳이 많아지는데요, 오늘 소개해볼 것들은 빠르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입니다. 1. 가지고 있는 물건 찾기 빠르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가지고 있는 물건을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집에 곳곳이 찾아보면 필요 없는 물건들이 많이 있습니다. 집에 방치해서 나중에 짐이 되는 것보다 정리할 겸 판매하는 거는 어떨까요? 물론, 애착하는 물건이 있으면 더 버리기 어렵겠지만 애착하면 할수록 나중에는 더 못버린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예를들면 밑에 제품들을 판매 하실 수 있습니다. 1. CD 2. DVD 3. 책 4. 음악 악기 5. 장난감 6. 전자기기 (컴퓨터, 테블릿 PC, TV, 스피커등등) 7. 스마트폰/휴대폰 8. 비디오 게임 9. 악세사리/쥬얼리 10. 크래프트/모형물..